2024.05.29 (수)

닫기

주말 북극 추위, 홍수 동반한 거대한 폭풍 온다

SiliconValley KoreaTV.Radio 다이아나 장 기자 | "주말에 북극 추위과 홍수 동반한 거대한 폭풍 온다".

CNN에 땨르면  금요일 미국 중부와 동부를 강타한 바람, 눈, 비의 악랄한 혼합은 토요일에 북동부와 중부 대서양에서 폭우로 계속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 잠재적으로 위험한 해안 홍수와 함께 - 중서부에 눈이 부는 눈보라 상황; 그리고 버팔로 지역을 포함한 오대호의 눈. 한편, 북극 공기의 잔인한 폭발이 이 폭풍의 뒤이어 미국 중부를 통해 퍼지게 된다. 

 

 

동부 해안은 침수 예보: 노스캐롤라이나에서 메인까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토요일에 홍수 감시 또는 해안 홍수 경보를 받고 있다. 비가 동부 해안을 강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 이번 주 초에 이 지역을 강타한 폭우와 폭풍으로부터 여전히 회복하려고 노력하는 일부 지역을 포함하여 모두 사람들은 주의를 요망한다.

메인 해안의 수위는 토요일에 역사적인 최고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며, 수요일에 이미 기록적인 급증으로 휩싸인 해안 지역은 침수 될 것으로 예상된다.

수요일 아침 바 하버의 수위는 15.49피트에 도달했으며 토요일 정오까지 16피트까지 최고조로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바 하버의 이전 기록은 2018년 1월에 15.04피트였다.

 

포틀랜드의 물 수위는 토요일 아침 14피트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1978년에 세운 이전 기록을 깬 수요일의 13.84피트보다 약간 높다고 국립 기상청은 말했다. 예외적으로 높은 물은 만조 위에 대서양에서 해안으로 물을 불어오는 강한 바람에 의해 더욱 거세지고 있다. 내륙의 폭우는 홍수를 악화시킬 것이다.

그 물은 주요 해변 침식과 물기를 일으킬 수 있다고 기상청은 말했다. 메인주 그레이에 있는 서비스 사무실은 "이전에 침수된 적이 없는 지역에서의 홍수를 볼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해안 홍수는 북동부의 차량 침수도 가능: 홍수 경보는 북동부 해안선의 일부를 가로지른다. 뉴욕시는 토요일 오후 중반까지 해안 홍수 주의보를 받을 예정이지만, 서퍽과 나소 카운티의 일부는 일부 지역에서는 지상에서 최대 3피트까지 더 심각한 해안 홍수로 타격을 받을 수 있다.

뉴욕의 국립 기상청 사무소는 "이것은 주차장, 공원, 잔디밭, 1층과 해안가 근처의 주택/사업체의 지하실을 포함한 낮은 부동산의 광범위한 도로 폐쇄와 범람을 초래할 것이다"고 말했다.

 

"해안가 근처의 취약한 지역에 주차된 차량은 침수되거나 물에 잠기게 될 것이다. 홍수는 또한 조수 강과 만을 따라 전형적인 홍수가 발생하기 쉬운 지역에서 내륙으로 확장될 가능성이 높으며, 일반적으로 홍수가 보이지 않는 일부 지역에서도 홍수를 일으킬 것이다."

 

필라델피아는 토요일 대부분 해안 홍수 경보를 받고 있으며, 보스턴은 토요일 늦은 아침부터 오후까지 해안 홍수 경보를 받을 예정이다.

 

토요일 겨울 날씨 경보: 캘리포니아에서 메인까지 내려진 상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