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iconValley KoreaTV.Radio 데이빗 서 기자 | 마리화나는 치료로 사용하기 위한 과학적 지원과 함께 동일한 제한을 받는 다른 약물보다 남용 가능성이 낮다는 이유로 미국 식품의약국의 연구자들은 스케줄 III 물질로 재분류해한다고 관련 문서를 통해 말한다.
마리화나는 현재 헤로인과 LSD를 포함한 가장 위험한 규제 물질을 위한 스케줄 I로 분류되고 있다. 2022년, 조 바이든 대통령은 미국 보건 복지부 장관 자비에 베세라와 법무장관에게 연방법에 따라 마리화나가 어떻게 될것인지 검토하는 행정 절차를 시작할 것을 요청했다. HHS 보건부 차관보. 레이첼 레빈은 8월에 마약 단속국에 편지를 썼는데, 그녀는 코데인과 함께 케타민, 테스토스테론, 타이레놀과 같은 "신체적, 정신적 의존 가능성이 보통에서 낮은 약물"을 포함하는 목록인 스케줄 III로의 재분류를 지지했다.
온라인에 게시된 FDA 문서는 법무부에 "과학 및 의학적 증거에 대한 HHS의 평가와 일정 권장 사항을 반영한다"고 HHS는 금요일에 말했다.
FDA의 통제 물질 직원의 구성원은 세 가지 기준을 충족하기 때문에 마리화나를 재조정할 것을 권장한다고 문서에 씁니다: 스케줄 I과 II의 다른 물질보다 남용 가능성이 낮고, 현재 미국에서 치료에서 허용되는 의학적 사용, 그리고 그것을 남용하는 사람들의 낮거나 중간 정도의 신체적 의존의 위험. 국립 약물 남용 연구소는 그 권고에 동의한다.
마리화나는 미국에서 "비의료적 사용률이 높지만" 헤로인, 옥시코돈, 코카인과 같은 약물에 비해 심각한 결과를 이끌어내지 않는 것 같다고 연구자들은 말한다. " 대마초의 주요 활성 화합물인 매우 높은 수준의 델타 9 테트라하이드로칸나비놀(THC)을 포함하는 제품은 특히 주목할 만하다 ".
이 데이터는 또한 "미국에서 마리화나가 임상 실습에서 사용되는 치료 용도 중 일부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수준의 과학적 지원", 즉 거식증, 통증, 화학 요법으로 인한 메스꺼움과 구토를 제공한다고 연구자들은 말한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의 분석과 결론이 특정 건강 상태에 대한 승인을 뒷받침할 "마리화나에 대한 안전과 효과가 확립되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 아니라"고 지적한다.
마지막으로, 연구자들은 마리화나 금단이 며칠 안에 최고조에 달하고 1~2주에 걸쳐 감소하는 증상과 함께 무겁고 만성 사용자에서 보고되었지만 가끔 사용자에게는 보고되지 않았다고 지적한다.
"마리화나 금단 증후군은 알코올과 관련된 금단 증후군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벼운 것으로 보이며, 이는 동요, 편집증, 발작, 심지어 사망과 같은 더 심각한 증상을 포함할 수 있다"고 그들은 썼다. 오히려, 마리화나 금단 증상은 합성 THC를 사용하는 두 가지 FDA 승인 약물 제품인 마리놀과 신드로스의 만성 사용에서 금단되는 것과 유사하며, 마리화나 금단의 규모와 정도는 담배와 유사하다.
마리화나 분류를 변경하면 연구를 위한 더 많은 길을 열 수 있고, 대마초 사업이 더 자유롭고 공개적으로 유통 될 수 있으며, 회사는 더 이상 스케줄 I 및 II 물질의 판매로 인해 생성된 소득에서 크레딧과 공제를 허용하지 않는 40년 된 세금 코드의 적용을 받지 않을 수 있다.
주 입법부 회의의 데이터에 따르면, 24개 주, 2개 영토 및 DC는 성인 레크리에이션 사용을 위한 대마초를 합법화했으며, 38개 주는 대마초 제품의 의료 사용을 허용한다. 2014년 콜로라도에서 최초의 성인용 대마초 판매가 시작된 이후, 대마초는 알코올, 농업, 제약 및 담배와 같은 분야에서 다국적 기업의 관심을 끌었던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산업으로 꽃을 피웠다.
DEA는 마리화나의 분류를 변경할 수 있는 최종 권한을 갖게 될 것이며, 일정 조치가 마무리되기 전에 대중이 의견을 제공할 수 있는 기간을 포함하는 규칙 제정 과정을 거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