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년전 미국 하와이에 도착한 1세대 한인 이민자들이 개척한 미국 한인사회가 이제 250만명 시대에 접어들며 한인들이 미국 정치경제, 문화의 중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제 4차산업혁명과 인공지능, 제조업 리쇼어링 (reshoring)으로 미국사회도 새로운 국면으로 전환하고 있는 이때, KOREA TV RADIO | KOREA NEWS가 한인언론 의 2.0 시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KOREA TV RADIO | KOREA NEWS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본사를 중심으로 오렌지카운티, 라스베가스, 샌디에고, 실리콘밸리, 시애틀, 뉴욕, 시카고, 달라스, 덴버, 워싱턴 DC, 아틀랜타, 필라델피아, 플로리다, 하와이, 토론토, 밴쿠버 등 미국과 캐나다 17개 도시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KOREA TV RADIO | KOREA NEWS는 미주 한인들에게 알리고 더 나아가 전세계 동포사회의 권익을 꾀하는 글로벌 미디어로서 역할을 감당할 뿐 아니라 미국과 한국 시청자들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발굴해 나갈 것 입니다. 또한 코리안 뿌리 정신을 계승하여 모국 대한민국의 자유와 평화, 안보 지킴이가 되는 미디어로서 사명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코리아TV.라디오는 종합 미디어 센터로 정치, 경제, 사회, 연예, 스포츠 뉴스 전반에서 읽기 편하고 쉽고 재미있는 뉴스와 컨텐츠를 생산하여 모든 독자들이 즐길수 있는 미디어 플렛폼이 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리아TV.라디오는 윤리강령과 자율규약을 준수하며 책임있는 뉴스를 생산하기위해 노력합니다. 독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뉴스의 끊임없는 심층 추적을 통해 진실성 있는 뉴스를 보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사회의 희망이자 미래자산인 어린이,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미국사회에 한국을 알리는 마중물의 역할을 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 음악회와 전시회등 문화예술 지원을 통해 어린이, 청소년, 한인 이민자들이 수준 높은 한국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