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0 (화)

닫기

LA 새로운 교회, 소리엘과 함께 하는 나눔 콘서트

교회 창립 1주년 앞두고 고통받는 아동들을 위한 사랑의 나눔



KoreaTV.Radio  |  LA 새로운 교회(담임 박찬길 목사, 작은 사진)에서는 오는 8월 9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에 소리엘과 함께하는 나눔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LA 새로운 교회가 창립 1주년으로 앞두고 열리는 행사로 다수의 CCM 곡을 작곡한 찬양 사역자 장혁재 목사를 초청하여 굿네이버스와 함께 세계의 고통받는 아동들을 위한 사랑 나눔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장혁재 목사는 찬양 사역자로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곡들을 작곡하였으며, 대표곡으로는 '야곱의 축복,'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새벽이슬 같은,' '나로부터 시작되리,' '그날 이런 교회 되게 하소서' 등이 있습니다. 그의 찬양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은혜를 전해왔다.

 

이번 나눔 콘서트는 음악을 통해 사랑과 나눔의 가치를 전파하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 고통받고 있는 전 세계 아동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박찬길 목사는 “코로나이후 어려운 가운데서 하나님의 은혜로 교회 창립 1주년을 맞게 돼 뜻깊은 행사를 열게 됐다. 이웃을 위한 작은 손길이 모여 큰 기적을 일으도록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새로운 교회는 지난 2023년 "구원 받은 기쁨과 감격",  "예수님의 성품으로 아름다움을 빚어내는 교회"라는 기치로 창립되었으며, 박찬길 담임목사는 한국의 양화교회에서 10년간 목회후 도미, 샌프란시스코의 좋은교회에서 20년간 사역 후 LA에서 새로운 교회를 창립했다. 한인 1세대 신앙인들의 본격적인 퇴조가 뚜렷해지는 한인 커뮤니티에서 미래세대 양성과 책임감있는 교회의 비전을 감당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

 

▷ 문의:  (213) 505-4630

▷ 주소: 3407 W 6th St #416, Los Angeles  

▷ www.lanewchur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