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21 (수)

닫기

LA클리퍼스 새 홈구장 Intuit Dome 개장

브루노 마스 공연 시작으로 대형 공연 줄줄이

KoreaTV.Radio 김재권 기자 | LA클리퍼스 새 홈구장인 Intuit Dome이 15일 개장했다. 
잉글우드 지역 LA국제공항 인근에 20억 달러를 투입해 건설된 Intuit Dome은 오늘 공식적으로 오픈하며, 이곳에서 첫 행사는 그래미상 수상자인 브루노 마스가 장식한다.   브루노 마스는 15일 8시 Intuit Dome 무대에 올라 콘서트를 펼치며 16일까지 진행한다. 


브루노 마스는 이번에 6년 만에 처음으로 LA에서 공연하는 것이다.
또 오는 17일 토요일엔 코미디언 세바스찬 마니스칼코가, 다음날인 18일 일요일엔 멕시코 뮤직 아이콘, 마르코 안토니오 솔리스가 각각 Intuit Dome에서 공연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20일과 21일엔 올리비아 로드리고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Twenty One Pilots, Slipknot, Usher, Weezer 그리고 Billy Joel 등 공연이 예정돼있다.
Intuit Dome은 농구 코트 5개를 비롯해 8만 6천 스케어피트 넓이의 훈련, 의료, 그리고 실내 수영장을 포함한 선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8만 스케어피트 규모의 아웃도어 플라자에는 2개의 바, 레스토랑, 5천 스케어피트 넓이의 팀 매장 등이 자리한다.
Intuit Dome 이벤트에 참석하는 사람들은 Intuit Dome 앱을 반드시 다운받아 계정을 개설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그리고 Intuit Dome에서는 현금을 사용하지 않으며, Intuit Dome 앱에 결제 수단을 업로드해 물건을 구매하는 등 결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