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17 (토)

닫기

[LA]여자위장 남성 '데이트 앱' 통해 찾아온 남성들 성폭행

남성들 아파트로 들인 후 약 먹이고 무의식 상태일 때 성폭행

데이트 앱에 여성으로 위장한 사진을 올리고 남성 세 명을 유인해 성폭행한 남성이 지난 8일 경찰에 체포됐다.

LA경찰은 LA에 거주하는 아드리안 에블린(32)이 최근 몇 달 동안 발생한 세 명의 남성들에 대한 각기 다른 세 건의 성폭행 사건과 관련해 체포됐다고 밝혔다.

LAPD에 따르면 아드리안 에블린(Aadrian Evelyn)은 최근 몇 달 동안 데이트 앱에서 여자로 위장한 자신의 사진을 올리고 성적 대화를 나누며 남성들이 집으로 찾아오도록 유혹했다.

LAPD는 에블린이 피해자들을 아파트로 유인하기 위해 사진과 문자를 통해 독신 여성 행세를 했다고 밝혔다.

자신이 여성인 것처럼 위장한 사진을 데이트 앱에 올린 아드리안 에벌린(Aadrian-Evelyn)

데이트 앱에 응한 남성들은 자신들이 여성과 대화하고 있다고 믿었다.

경찰은 피해자들의 증언과 DNA검사 결과 등의 증거들을 토대로 에블린이 피해 남성들에게 약을 먹여 무의식 상태로 만든 후 성폭행을 저지른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남성들이 도착하면 에블린은 그들에게 자신을 여성의 친구로 소개하며 안심시킨 후 범행을 저질렀다. 에블린은 30만 달러의 보석금이 책정돼 현재 구금 중이다.

LAPD는 아직 나서지 않은 피해자들이 더 있을 수 있다고 보고 에블린의 체포가 그들이 피해 사실을 보고할 수 있도록 용기를 얻게 되길 바라며 제보를 당부했다.

(LAPD 제보 전화: 213-996-1837)